
[시사투데이 김현일기자] JTBC 새 수목드라마 ‘그린마더스클럽’ OST 제작을 맡고 있는 스튜디오 마음C는 "오는 14일 낮 12시 ‘그린마더스클럽’의 첫 번째 OST로 나겸(NAAKYEUM)의 ‘Happiness’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이 곡은 ‘그린마더스클럽’ 예고편에서부터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또한, 그린마더스 클럽 1부의 녹색 어머니회 장면에 깔려 주인공들의 등장과 함께 강한 임팩트를 주었다.
‘Happiness’는 팝을 기반으로 한 일렉트로닉 사운드와 빈티지한 멜로트론 사운드들이 조화를 이룬 곡으로, 어떠한 사건에도 굴하지 않고 씩씩하고 힘찬 주인공 5인방을 보여주는 듯한 당차고 밝은 멜로디와 가사가 인상적이다. 특히나 ‘상상하는 대로 모든걸 이룰 수 있지’, ‘행복은 머리 위에 손이 닿는 곳에 조금만 뻗음 가질 수 있지’ 등의 가사는 5인방의 주인공 캐릭터들이 보여 줄 앞으로의 모습들에 대하여 궁금증을 자아내게 만든다.
첫 OST의 가창은 ‘싱어게인2’를 통해 주목을 받았던 나겸(NAAKYEUM)이 참여하여 더욱 기대를 모은다. 특유의 매력적인 보이스를 지닌 나겸(NAAKYEUM)은 ‘Happiness’를 자신만의 스타일로 소화하며 곡의 매력을 더욱 극대화시켰다.
한편 JTBC 새 수목드라마 ‘그린마더스클럽’ OST Part1인 나겸(NAAKYEUM)의 ‘Happiness’는 오는 14일 낮 12시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사진 스튜디오 마음C 제공)
[저작권자ⓒ 시사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