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사투데이 김현일기자] 오는 12월 17일(금) 밤 10시 40분 첫 방송되는 tvN 새 금토드라마 ‘배드 앤 크레이지’(연출 유선동/극본 김새봄/제작 스튜디오 드래곤, 밍크엔터테인먼트)가 23일(화) 한지은의 캐릭터 스틸을 공개했다.
‘배드 앤 크레이지’는 유능하지만 ‘나쁜 놈’ 수열이 정의로운 ‘미친 놈’ K를 만나 겪게 되는 인성회복 히어로 드라마다.
공개된 스틸 속 한지은은 언제 어디서나 눈을 반짝이며 사건에 과몰입하는 형사의 모습이다. 작은 단서도 놓치지 않겠다는 듯 본능적인 촉을 발동시킨 진지한 태도와 열정 충만한 눈빛은 ‘열혈 경위’ 이희겸에 대한 기대감을 더한다.
극중 이희겸은 사랑스러운 비주얼과 달리 단단한 속내와 국가대표급 유도 공인 4단을 자랑하는 반전 매력의 소유자. 학창시절 일진들을 제압할 때의 희열을 잊을 수 없어 금메달 대신 경찰 배지를 선택했고, 누구보다 용기가 필요한 마약범죄수사대에 지원했다.
특히 ‘출세지향 결과주의 형사’ 류수열(이동욱 분), ‘미친 정의감의 헬멧남’ K(위하준 분)와 함께 할 이희겸의 하드캐리가 기대를 모은다.
한지은은 “극중 이희겸은 어떤 부분에서 K와 비슷하다. 말보다 주먹과 발차기가 먼저 나가는 행동파로 굉장히 걸크러시한 매력을 느끼실 수 있을 것”며 캐릭터를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한편 tvN 새 금토드라마 ‘배드 앤 크레이지’는 오는 12월 17일(금) 밤 10시 40분 첫 방송된다.
[사진 제공] tvN ‘배드 앤 크레이지’
[저작권자ⓒ 시사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