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사투데이 김현일기자] 드라마 ‘다시, 플라이’ OST 스페셜 앨범이 발매된다.
몬스타엑스 형원이 주연을 맡은 드라마 ‘다시, 플라이’의 OST 스페셜 앨범이 지난 17일부터 오는 12월 17일까지 진행되는 메이크스타 펀딩 프로젝트를 통해 예약 판매된다.
‘다시, 플라이’는 뮤지컬 드라마답게 주요 신에서 비중 있게 다루어진 OST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벤을 시작으로 포스트맨의 신지후, 몬스타엑스의 형원이 참여한 ‘다시, 플라이’ OST는 꿈의 무대를 향한 청춘들의 열정을 그대로 녹여냈다.
특히 이번 스페셜 앨범에는 극중 ‘빌런즈’의 음원과 극의 적재적소에 삽입된 음악, 그리고 드라마 속의 장면을 생생하게 포착한 포토북과 포토카드 5장으로 구성되어 드라마 팬들에게 더욱 특별한 선물이 될 예정이다. 음반 펀딩 참여 및 홍보 이벤트 참여시 추첨을 통해 출연 배우의 친필 사인 OST 앨범을 증정하고 있다.
천재 무용수에서 자퇴생으로, 꿈이 좌절된 열여덟 요한(형원 분)과 꿈보단 1등을 위해 달려왔던 과학 천재소녀 지민(김명지 분), 아이돌을 향한 길목마다 입장 거부당했던 ‘빌런들’이 수제 열정으로 아이돌의 꿈을 이뤄가는 성장 뮤지컬 드라마 ‘다시, 플라이’는 OST 음반은 오는 12월 17일까지 메이크스타를 통해 예약 판매된다.
<사진제공-모스트콘텐츠>
[저작권자ⓒ 시사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