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투데이 이한별 기자] 대한체육회는 28일 진천 국가대표선수촌에서 ㈜인바디, ㈜코르트와 총 2천8백만 원 상당의 의료기기 전달식을 가졌다.
이날 전달식은 오전 11시 진천 국가대표선수촌 행정동 2층 회의실에서 유승민 대한체육회장, 김택수 국가대표선수촌장, 차기철 ㈜인바디·㈜코르트 대표 및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저작권자ⓒ 시사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내년 의료수가 평균 1.65%↑…건보 재정 1조2천58억원 추가 소요
사찰음식 명장 특별강연...선재스님 잣국수·정관스님 버섯조림
서소문 고가차도 철거 중 구조물 낙하…6명 부상·2명 구조 중
李대통령 "선관위 우려 커…부정부패·비리도 충분히 수사해야"
오만 외무 "이란 측과 통항료 없는 호르무즈 안전통과 재확인"
SK하이닉스, 삼성전자 제쳤다…25년만 대장주 교체
6월 중순 수출 620억달러, 역대 최대 또 경신…반도체 비중 40% 넘어
한국 선박 2척 호르무즈 해협 탈출…종전 합의 후 첫 사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