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사투데이 김정훈기자] 눈에 띄는 미모와 매력만점의 목소리 여기에 탄탄한 가창력으로 차세대 트로트를 책임질 디바로 떠오른 조은정이 ‘쪽~가세요’로 뜨거운 화제가 되고 있다.
‘7전 8기’의 오뚝이 가수 조은정의 신곡 ‘쭉~가세요’는 올 봄부터 적극적인 홍보에 나서 3개월여 만에 성인가요 주간 방송횟수 (차트코리아 집계) 1위에 등극했다. 7월 넷째주 집계결과 총 44회가 방송되며 트로트 빅히트곡 김연자의 ’아모르파티‘(43회 방송)를 누르고 정상을 차지해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쭉~가세요’의 정상 등극은 5월부터 적극적인 홍보를 위해 전국 각지를 돌며 라디오 방송프로그램에 출연하고 노래교실을 찾는 등 아낌없는 노력으로 이룬 결과라 더욱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다양한 매체를 통해 방송이 되고 있는 조은정의 ‘쭉~가세요’는 노래강사들이 선호하고 노래교실 회원들이 요구하는 인기곡으로 떠오르며 전국 노래교실에서 러브콜이 이어지고 있다.
성인가요 히트곡으로 사랑 받고 있는 ‘쭉~가세요’는 디스코의 경쾌한 비트에 가슴 아픈 사랑의 절규가 담겼다. 떠나는 님에게 두 번 다시 날 울리지 말라는 경고와 다시 돌아온 남자를 향해 가던 길로 ‘쭉∼가라’고 쿨하게 돌려보내는 여자의 당당함이 눈에 띈다.
가슴 아픈 마음을 담은 노랫말을 빠른 템포의 리듬에 실은 반전미로 한 번만 들어도 귀에 쏙 박히는 대중성을 보여주고 있다. 어렵지 않은 노랫말은 따라 부르기도 쉬워 대중들의 애창곡이 되고 있다. [사진제공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시사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