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사투데이 최아영 기자]
김현중과 황정음이 최근 공개된 한 CF에서 색다른 모습을 선보이며 감춰왔던 개인 사생활을 노출했다. 특히 ‘잘 때는 속옷을 입지 않는다’며 이불 사이로 분홍색 속옷을 꺼내보이는 김현중의 수줍은 고백과 소개팅 자리에서 차이고 싶지 않아 ‘한번도 차여본 적 없다’고 도도한 컨셉으로 일관하는 황정음의 모습은 티저광고가 온에어 되자마자 이슈가 되며 팬들과 네티즌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광고를 접한 네티즌들은 “무슨 광고냐” “김현중의 순수하고 깨끗한 이미지와 능청스러운 연기가 묘하게 어울린다.” “소개팅 자리에서 튕기고 싶은 황정음의 모습이 와 닿는다” “두 모델의 모습에 폭발적인 관심을 보였다.
뿐만 아니라, 김현중과 황정음은 CF 현장에서 주어진 대사 외에도 순수한 표정 애드리브, 폭탄 소개팅녀의 정체가 드러나는 만취 애드리브 등 각자의 캐릭터에 맞는 다양한 즉석 애드리브를 소화해 관계자들의 웃음과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김현중과 황정음의 은밀고백으로 화제를 뿌린 이 광고, 알고 보니 삼성카드의 ‘Why not (와이낫)’ 캠페인이다.
삼성카드의 ‘Why not (와이낫)’ 캠페인은 사람들이 꼭 한 번 해보고 싶어하는 것들을 삼성카드가 응원하고 도와주겠다는 내용의 광고이다.
우리 주변에서 한번쯤 고민하고 소망하는 에피소드를 소재화하며 공감대를 자극한다. 방송에 출연 하고 싶은 락밴드, 영화 배우임에도 불구하고 개인 대사를 한 마디도 하지 못한 조연 배우, 걸음마를 떼고 빨리 걷고 싶은 아기, 고깃집에서 환영 받고 싶은 씨름 선수 등이 등장해 한 번쯤 이루고 싶은 그들의 소망을 이야기 한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삼성카드의 새로운 ‘Why not (와이낫)’ 캠페인은 평범한 사람이라면 누구나 가질 법한 일상적인 고민들을 보여주기 위해 다양한 캐릭터와 재미있는 상황을 연출했다”며 “이번 티저광고에 이은 향후 CF에서도 사람들의 소망을 응원하는 ‘Why not (와이낫)’캠페인의 흥미로 운 전개를 기대해 달라”고 덧붙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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