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로복지공단(이사장 김원배)은 고객가치실현을 위해 상담원과의 전화한통으로 상담뿐 아니라 민원업무에 대한 처리가 가능하도록 업무프로세스를 개선한다.
각 종 증명원 및 사업개시신고서 등 13종 업무에 대해 07년 7월부터 시범 실시한 결과 서비스를 받은 고객의 만족도 및 호응도가 상당히 높게 나타나 08년 4월 14일부터 전국으로 확대했으며 고객지원센터 1588-0075로 전화하면 One-Stop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김원배 이사장은 근로복지공단이 최고의 고객서비스 기관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대상 업무를 지속적으로 확대하며 고객접점을 보다 고객 친화적으로 개선할 계획이다.
김성일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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