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투데이 이윤재 기자] 김인호 산림청장이 18일 지속가능한 임도의 조성 및 관리를 위한 정책 개선을 위해 윤준병의원실과 정인욱학술장학재단에서 주최하는 국회토론회에 참석했다.
김 청장은 "임도사업 품질을 개선하는 혁신방안을 강구해 추진하겠다. 오늘 토론회에서 임도 정책 추진력 향상을 위해 제도와 법령개선 등 실효성 있는 제언을 해 달라"고 당부했다.
[저작권자ⓒ 시사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코스피, 1.84% 내리며 8630선 마감…코스닥은 6거래일만 상승
코스피 급등에 '빚투' 잔고 첫 37조…예탁금 130조 재돌파
'엔디비아' 젠슨 황, 韓 AI 생태계 훑는다…5일 입국 후 본격 일정
李대통령 "징집병 최소화하고 선택적모병제…자랑할만한 軍으로"
김용범 "주택 닥치고 지어야…부동산 세제는 필요시 공개 토론"
정청래, 당 대표직 전격 사퇴…사실상 연임 도전 수순
한국증시, 'MSCI 선진지수 관찰대상국' 등재 불발
李대통령 "선관위 우려 커…부정부패·비리도 충분히 수사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