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사투데이 김현일기자] ‘워터밤 2016’ 의 화려한 추가 라인업이 공개되어 화제다.
주최사 브이유이엔티는 오는 7월30일 잠실 종합운동장 특설무대에서 열리는 ‘워터밤 2016’의 페스티벌 개최 소식과 함께 한해, 마이크로닷, 애프터 스쿨 소속의 DJ가은, 루드페이퍼, 토요(TOYO), 행오버(HANG5VA) 까지 추가 라인업을 공개한 것.
먼저, 수려한 외모와 날카로운 랩 실력으로 여성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남자 한해와 긍적적인 기운을 내뿜으며 무대를 휘어 잡는 마이크로닷 이 넘치는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며, 유일뮤이 FUTURE REGGAE 아티스트 루드페이퍼 가 함께한다.
또한 귀엽고 섹시한 매력으로 많은 클러버 들에게 사랑 받고 있는 그룹 애프터스쿨의 멤버 DJ 가은, 원더걸스의 새로운 4인조 밴드앨범 ‘Reboot’의 프로듀서이자 최근 EP [FABRE]를 발매하며 올해 가장 주목해야 할 일렉트로닉 앨범으로 주목 받고 있는 작곡가겸 일렉트로 연주가 토요(TOYO), EDM 과 HIPHOP 의 조화로 신나는 무대를 선보일 행오버(HANG5VA) 까지 워터밤의 추가 라인업으로 합류하여 페스티벌 현장을 뒤흔들 준비를 하고 있다.
지난해 첫 선을 보였던 워터밤은 서울 도심에서 관객들이 팀을 나누어 물싸움을 펼치는 독특한 컨셉의 참여형 뮤직 페스티벌로 새로운 트렌드를 제시하며 하루 동안 2만명을 동원하는 높은 호응을 이끌어냈다. 또한 성공적인 개최와 더불어 일본, 태국, 인도네시아, 상하이에서 유치를 진행 중이며 전 세계적인 브랜드 수출을 추진 중에 있다.
올해는 특히, 업그레이드된 특수 제작 360도 스테이지에서 펼쳐질 강렬한 음악과 더불어 큰 호응을 얻었던 언제 터질지 모르는 물 폭탄이 지난해보다 3배는 더 강력해진 특수효과로 돌아온다. 또한 두 팀의 경계선에서 펼쳐질 익스트림 존 에서의 뜨거운 대결과 각종 퍼포먼스가 한데 모여 어디서도 경험할 수 없는 짜릿한 쾌감을 안겨줄 것이다.
앞서 ‘워터밤 2016’은 킬 더 노이즈(Kill The Noise), 사이먼 도미닉, 그레이, 로꼬, DJ WEGUN, DJ PUMPKIN, 제시, DJ KOO, mc프라임, 인사이드 코어, 에스투, 반달락, 맥시마이트, 준코코, 디아이디, 피치에이드 등 대한민국 클럽 신과 세계를 무대로 활약하는 스타들까지 대거 출연을 확정 지어 눈길을 끌었다.
[워터밤 2016 라인업 포스터 / 자료제공 브이유이엔티]
[저작권자ⓒ 시사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