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사투데이 박미라 기자] 국내 최대 온라인 농수산물 직거래 사이트인 정보화마을 인빌쇼핑은 설을 맞아 1월 4일부터 18일까지 15일간 ‘설 특별 사은展’을 진행하고 있다.
행정안전부와 (사)정보화마을중앙협회는 이 기간 동안 전국 정보화마을에서 농어민이 직접 생산한 농수산물‧전통가공식품 등 총 900여개의 지역특산품을 엄선해 평상시 가격에 비해 최대 43%까지 저렴한 가격으로 할인 판매중이다.
이번 사은전은 올해로 11년을 맞이하는 정보화마을이 그간의 명절 특별판매에서 가장 선호도가 높았던 농수산물을 중심으로 초특가․실속형으로 구성해 최상의 고객 서비스에 초점을 맞췄다. 소비자 편의를 위해 사전 예약판매도 병행하고 있다.
특히 이번 행사는 구매왕 선발, 할인 서비스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구매왕 선발대회는 상품 구매 후 이벤트에 응모한 소비자들 중 구매금액과 수량이 높은 39명을 선발해 경품을 지급한다. 신규회원 이벤트는 행사기간에 회원 가입한 소비자들에게 할인쿠폰과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인빌머니 1,000원을 적립해 준다.
장광수 행안부 정보화전략실장은 “정보화마을 특별 사은전을 통해 농수산물 판로 개척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어민들의 고충을 덜어주고, 소비자들이 저렴한 가격에 믿을 수 있는 우리농수산물을 손쉽게 구입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시사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