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투데이 김준 기자] 임상섭 산림청장은 15일 여름철 자연재난 대책기간(5월 15일~10월 15일)을 맞아 산사태예방지원본부 중심으로 비상대응체계를 점검했다.
임 청장은 "올해 호우·태풍으로 인한 산사태로부터 국민의 생명과 재산을 보호하는데 최선을 다해달라"고 당부했다.
[저작권자ⓒ 시사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중남 강릉시장 당선인, 공무원노조와 간담회 개최
[6·3 지방선거] 평택을 국힘 유의동, 범여권 꺾고 '4선 고지'
[6·3 지방선거] 첫 여성 광역단체장 경기 '추미애'…"공정사회 기대"
李대통령 "선관위 우려 커…부정부패·비리도 충분히 수사해야"
오만 외무 "이란 측과 통항료 없는 호르무즈 안전통과 재확인"
SK하이닉스, 삼성전자 제쳤다…25년만 대장주 교체
6월 중순 수출 620억달러, 역대 최대 또 경신…반도체 비중 40% 넘어
한국 선박 2척 호르무즈 해협 탈출…종전 합의 후 첫 사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