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사투데이 = 김균희 기자] 홈플러스는 23일 고물가 속 고객의 가계 부담을 줄이기 위해 연말까지 초가성비 의류·잡화 라인업을 연말까지 지난해 대비 33% 확대한다고 밝혔다.
홈플러스는 지난 4일 9천900원에 출시한 '유세븐 이지핏 워킹화'가 2주 만에 누적 판매량 1만 켤레를 돌파하면서 전체 운동화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39% 늘었다
앞서 지난해 9월 출시한 초가성비 이너웨어 '마이핏플러스'는 누적 23만장이 팔렸다.
홈플러스는 이러한 성과에 힘입어 지난 18일 5천900원짜리 모자를 출시했으며 연말까지 양말, 여행가방, 플리스 베스트 등 가성비를 높인 의류·잡화를 순차로 선보인다.
지난해 150종이었던 초가성비 의류·잡화 라인업을 올해 200종까지 늘린다는 계획이다.
추승엽 홈플러스 잡화팀장은 "올해 의류·잡화 카테고리 매출이 꾸준히 증가함에 따라, 즉각적인 반응을 얻고 있는 초가성비 제품에 집중할 계획"이라며 "어려운 회사 상황 속에서도 가격 경쟁력을 지속해 강화해 고객 생활에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시사투데이 / 김균희 기자 kyuni92@daum.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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