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헨느, ‘2021 대한민국브랜드평가 1위’…2년 연속 선정

박지영

| 2021-01-15 13:02:38

생활주방가전 브랜드 라헨느

[시사투데이 박지영 기자] 생활·주방가전용품 전문 라헨느코리아(대표 박근영)가 14일 ‘대한민국브랜드평가 1위’에 2년 연속 선정됐다고 밝혔다.

라헨느코리아의 ‘라헨느(LAHEINE)’는 생활주방가전 부문 ‘2021 대한민국브랜드평가 1위(한국브랜드평가연구소 주최)’에 2년 연속 선정됐다.


라헨느코리아는 생활&주방가전용품 제조, 유통 전문기업이다. 본사에서 직접 제조와 유통을 진행하여 가격경쟁력 및 품질을 높인 우수한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2017년도부터 상품개발을 시작해 현재까지 베스트셀러인 에어프라이어와 무선청소기를 30만대 이상 판매했으며, 초고속블랜더·착즙원액기·무선주전자·써큘레이터 등 다양한 제품을 출시·판매해왔다. 무선청소기 및 에어프라이어를 동남아 등 해외에 수출하며, 급변하는 소비심리에 맞춰 1인가전·건강가전 등의 제품개발도 이어가고 있다.

또한 ‘독도사랑운동본부’와 협약을 맺고 독도 후원기업으로 매년 기부활동을 펼치며, 장애인복지시설 및 저소득가구에 기부하는 등 꾸준히 사회공헌활동을 실천하고 있다.

라헨느코리아 안미래 팀장은 “2년 연속 대한민국 1위 대상 브랜드로서의 수상에 매우 기쁘다. 더 좋은 제품을 개발하여 고객에게 보답 드리겠다”며 “2021년에는 모두 코로나를 이겨내길 바란다. 다가오는 4차산업 시대에 맞춰 라헨느도 소비자들이 보다 편리하고 생활의 품격을 높일 수 있는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고객만족을 추구하는 브랜드로 성장하겠다”고 전했다.

[ⓒ 시사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