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연주, ‘블루투스마이크 매직씽MP30’ 론칭 모델 캐스팅

김정훈

| 2017-12-22 08:49:58

문연주

[시사투데이 김정훈기자] ‘도련님’으로 전국을 들썩거리게 만들고 있는 문연주가 ‘블루투스마이크 매직씽MP30’ (이하 ‘매직씽’) 론칭 모델로 캐스팅 됐다.

활발한 활동을 펼치며 성인가요 신사인방으로 사랑 받고 있는 그가 23일 롯데홈쇼핑을 통해 론칭하는 ‘매직씽’ 모델로 나서 1석2조의 홍보를 하게 돼 화제다.

‘매직씽’은 최근 선풍적인 인기를 모으고 있는 신개념 노래방 마이크의 신제품이다. 노래방 기능이 탑재된 마이크는 ‘미운우리새끼’에서 김건모가 태진아 김흥국 이무송을 집으로 초대해 대게 파티를 하던 중 들고 나와 ‘옥경이’를 번갈아 부르는 등 방송에서도 종종 등장해 대중에게 큰 관심을 받고 있다.

문연주는 ‘매직씽’의 홈쇼핑 론칭에 맞춰 ‘매직씽’으로 노래를 하는 모습과 사용 후기 인터뷰 등이 담긴 영상을 처음으로 선보이게 됐다.

광고 모델로 캐스팅 된 문연주는 최근 가장 핫한 성인가요로 떠오르고 있는 ‘도련님’과 가요 명곡 ‘여행을 떠나요’ 등을 노래하며 자신의 히트곡도 알리고 ‘매직씽’도 소개하는 양수겸장의 홍보를 하게 됐다.

문연주가 런칭 모델로 나선 ‘매직씽’은 음정, 속도, 멜로디 조정 등 완벽한 노래방 서비스를 지원하고,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편리한 화면 구성과 음성검색, 애창곡등록 기능 등이 탑재됐다. [사진 문엔터테인먼트]

[ⓒ 시사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