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P, 일곱 번째 싱글앨범 ‘블루’ 예약 판매 돌입.
김정훈
| 2017-08-28 08:47:07
[시사투데이 김정훈기자] 9월 5일 신곡 ‘HONEYMOON(허니문)’으로 컴백하는 B.A.P가 티저 이미지를 추가 공개했다.
앞서 티저 이미지를 연속 공개하며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은 B.A.P가 28일 오전 공식 채널에 상반된 분위기의 단체 티저 두 컷을 깜짝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티저 속 B.A.P는 푸른 하늘을 배경으로 탁 트인 들판 위 테이블에 앉아 자유로운 분위기를 연출했으며, 다크한 분위기가 눈길을 사로잡는 또 다른 이미지는 멤버들 모두 강렬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해 압도적인 인상을 남기는 등 상반된 컨셉트를 소화해 팬들의 궁금증을 더욱 증폭시켰다.
B.A.P의 일곱 번째 싱글앨범 ‘블루’는 28일 정오부터 각종 음반 판매 사이트를 통해 예약 판매가 시작되며 타이틀곡 ‘HONEYMOON’을 포함해 ‘ALL THE WAY UP’, ‘REWIND’까지 총 세 곡이 수록됐다.
‘HONEYMOON’은 현실의 높은 벽에 부딪혀도 나만의 색과 빛으로 자유를 찾아 나가자는 진심 어린 메시지를 담은 세련된 사운드의 팝 댄스곡이다. 수록곡 ‘ALL THE WAY UP’은 청량한 플럭 신스(Pluck Synth) 사운드와 하우스 리듬의 변화가 인상적인 곡이며 ‘REWIND’는 멤버들의 감미로운 보컬이 돋보이는 감성 발라드다. [사진 TS Entertainment]
[ⓒ 시사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