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연, 화기애애한 분위기 담은 한중드림팀 인증샷 공개

류철현

| 2015-07-31 09:01:28

채연이 공개한 한중드림팀 인증샷

[시사투데이 류철현기자] 가수 채연이 '한중드림팀' 녹화 현장 인증샷을 공개했다.

채연은 지난 3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어쩔수없는 이분들..출발소리들음 자동 선수모드..다칠까 조마조마했지만 비도 많이 왔었고..근데 진짜 멋졌어 너네들!! 운동잘하는 매력남들^^" 이라는 글과 함께 녹화 현장 사진과 인증샷들을 대거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채연은 밝은 미소와 함께 녹화에 임하고 있는 모습이다. 궂은 날씨 속에서도 열정적으로 녹화에 임하고 있는 스태프들의 모습도 볼 수 있다. 함께 녹화에 참여한 동준 조권 하니 찬성 닉쿤 등 많은 스타들의 모습도 볼 수 있다.

특히 채연은 몇몇 컷에서는 스냅백을 쓰고 동안 미모를 뽐내고 있으며 스냅백을 쓰지 않은 컷에서도 나이를 잊은 듯한 매력을 보여주며 '방부제 미모' 의 진수를 과시하고 있다.

사진을 접한 팬들은 "언제나 응원하고 있어요", "몸 조심 하세요", "우리 채연 언니 화이팅", "다들 너무 수고 많으셨네요", "너무 귀여운 거 아닌가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며 관심을 표시했다.

채연은 지난 6월 26일 '안봐도 비디오' 를 발매하며 오랜만에 국내 무대에 복귀했다. 섹시퀸의 귀환이라는 평가를 받으며 실시간 음원 차트 1위를 차지하는 등 큰 화제를 모으며 여전한 인기를 보여주고 있다. [사진제공 베스트뮤직]

[ⓒ 시사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