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투게더3’ 기적남녀들의 기적의 소스는?
이한호
| 2015-06-12 09:17:34
[시사투데이 이한호기자] 기적남녀들의 기적의 소스는 다름아닌 노력이었다. 웃음, 진심, 감동을 선보인 '해피투게더3' 기적남녀 특집은 각각 다른 이유로 기적을 이룬 여섯 남녀의 유쾌한 토크 한마당이었다.
11일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3′(이하 ‘해투’)의 '기적남녀 특집' 은 신성우, 구하라, 진구, 이현우, 유민상, 김수영이 출연해 웃음이 끊이지 않는 토크한마당을 펼쳤다. 원조 테리우스 신성우는 '신엄마'로 변신한 기적에 대해 "나이 들어서 다 내려났다"며 시종일관 '수다 늦둥이'의 매력을 발산하며 농익은 예능감을 발휘했다. 구하라는 금수저 얼굴의 기적에 대해 "운동과 시술로 유지하고 있다"며 솔직 매력을 발산시켰다. 또한, 진구는 짝사랑과 결혼할 수 있었던 기적은 "매일 밤 기도했기 때문"이라고 답하며 프러포즈에서 가족이 이루어지기까지의 뒷이야기를 전했다. 이현우는 마의 16세를 넘긴 기적으로 아이유와의 열애설에 대해 "영화보려다 낭패를 봤다"며 웃음 지었다.
진정한 기적은 4개월간 70kg 감량에 성공한 개그맨 김수영이었다. 최근 '개그콘서트 라스트 헬스보이'를 통해 다이어트의 혹독함을 눈물로 이겨내 김수영은 "요즘 이준씨나 호야씨 많이 닮았다고 해요"라고 말해 유재석으로부터 "뭐여?"라는 자동 질타로 웃음을 선사했다.
토크는 시종일관 유쾌했다. 신엄마 신성우는 과거 리즈시절을 이야기하며 "돈에 대한 욕심이 없었다"며 "스물 살 무렵 결혼한 친구도 있었고, 생활에 허덕이는 것을 보고 집 좀 사고 조카 맛있는 거 사주라며 돈을 줬다" 며 친구의 집을 사준 일화를 공개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하는가 하면, 현재 사귀는 여자친구에 대해 "결혼약속을 했다"는 폭탄 발언을 이어갔다. 이 같은 신성우의 매력은 시작에 불과했다. 유민상이 뚱뚱한 사람들은 앉기가 불편하다고 하자 김신영이 뚱뚱한 사람은 한쪽 다리를 들고 화장실에 앉아야 한다며 모습을 선보이자 신성우는 카메라 앞에 나와 "에이~ 어떻게 이게 말이 돼?"라며 직접 시현해 포복절도할 웃음을 선사했다.
그런가 하면 구하라는 솔직한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박명수가 "이쁜 데 왜 자꾸 고치는 거에요?"라고 돌발질문을 던지자 당황하던 구하라는 이내 "시술한다. 레이저나 보톡스를 한다. 이번에는 근육주사를 맞았다"며 솔직한 매력으로 오히려 박명수를 쥐락펴락하며 새로운 모습을 선사했다.
또한, 탄탄한 연기력으로 사랑 받고 있는 배우 이현우는 롤 모델로 김수현을 뽑아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현우는 "수현이 형에게 너무 많은걸 배웠다"며 "수현이 형은 목소리가 좋다. 그런데 그 목소리가 선천적인 것이 아니고 노력과 연습을 통한 발성연습으로 이루어진 거다"고 전하며 발성법에 도전하기도 했다.
한편, 1등 복권 긁는 중이라는 평을 듣고 있는 김수영은 다이어트 하면서 몰라보게 달라진 얼굴변화를 공개하며 놀라움을 안겼다. 그러나 "씨름선수 출신이라서 운동 자체를 싫어했다. 그러나 다시 운동을 시작해 런닝머신 위에서 울었다"라고 말해 피나는 노력 없이 기적은 없음을 실감케 했다. 이어 김수영은 "살이 빠진 후 키가 줄었다"며 다양한 몸의 변화를 인증했다. 특히 김수영이 입었던 50인치 바지 속에 구하라와 김신영이 모두 들어가는 퍼포먼스를 선보여 놀라움을 안겼다.
기적남녀들이 함께 하는 ‘야간 매점’은 풍요로웠다. 구하라의 '열대야를 구하라',신성우의 '닭가슴살 품은 냉메밀국수', 김수영의 '닭가슴살 스테이크'에서 유민상의 '칼로리 폭탄 빙수'까지 다양한 메뉴가 공개되며 시청자들의 오감을 자극시켰다. 특히, '칼로리 폭탄 빙수'는 그야말로 뜨거운 반향을 불러일으켰다. 신성우는 연신 "가슴이 두근두근해"라고 하는가 하면 유재석은 "시청자 여러분 이건 추석이나 설날 온 가족이 먹어야 하는 음식입니다"라고 말해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시식을 마친 유재석은 "이건 맛이 없을 수가 없어요"라며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다양해진 특집으로 매번 규정된 틀에서 벗어나 유쾌 상쾌한 토크를 이어가고 있는 '해피투게더3'의 '기적남녀 특집'은 기적을 이루기 위해서 땀과 노력 그리고 변화를 위한 용기 없이는 만들 수 없음을 보여준 시간이었다.
한편 KBS 2TV ‘해피투게더3’는 매주 목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사진제공 | KBS 2TV ‘해피투게더3’]
[ⓒ 시사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