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부산, 9월 말까지 여행사우대프로그램 가입 여행사 대상 이벤트 펼쳐

김예빈

news25@sisatoday.co.kr | 2009-09-03 15:11:38

발권실적 우수 여행사 선정해 푸짐한 상품 증정 에어부산캐릭터

지역항공사 에어부산(대표 김수천)이 9월 말까지 여행사우대프로그램 가입 여행사를 대상으로 '세일즈 컨테스트를' 펼친다. 이번 행사는 에어부산이 지난 6월 22일부터 시행한 여행사우대프로그램을 통해 보다 많은 여행사들이 혜택을 누릴 수 있게 기획한 것으로 가입 여행사들의 컨테스트 기간내 탑승 실적에 따라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여행사우대프로그램은 에어부산 홈페이지 내 여행사 전용 메뉴를 통해 항공권 예약·발권·좌석배정 등 전 과정을 여행사 입장에서 빠르게 처리할 수 있도록 한 프로그램이다. 항공업계 최초로 기존의 대리점 관리방식을 탈피하고 여행사를 고객으로 우대해 업무편의 증진을 도모하고 항공사의 관리 비용도 절감하는 윈윈 전략으로 볼 수 있다.
이 프로그램을 이용해 발권하면 여행사 자체 시스템 없이도 홈페이지 상에서 바로 발권이 가능하며 9월 한달간 최대 50%까지 할인혜택을 누리는 등 연중 할인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프로그램 가입은 무료이고 가입절차도 간소하다.
에어부산은 세일즈 컨테스트 기간에 가장 높은 탑승실적을 낸 여행사를 뽑아 왕복항공권과 백화점 상품권, 모형항공기 등 푸짐한 상품을 증정하며 선정 여행사는 다음 달 7일 에어부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예빈 기자

[ⓒ 시사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