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중기X천우희 주연 ‘마이 유스’, 오늘(26일) 장들레 참여 OST ‘We are’ 발매!
김현일 기자
2020cho@daum.net | 2025-09-26 09:31:19
[시사투데이 = 김현일 기자] 싱어송라이터 장들레가 참여한 JTBC 금요시리즈 ‘마이 유스(극본 박시현, 연출 이상엽, 고혜진, 제공 SLL, 제작 하이지음스튜디오)’의 네 번째 OST ‘We are(위 아)’가 26일 오후 6시 발매된다.
‘We are’는 선우해(송중기 분)와 성제연(천우희 분)의 과거 시점을 아우르는 테마곡이다. 스테레오 이미지로 펼쳐지는 기타 아르페지오와 잔잔한 스트링 사운드가 어우러져 마치 어디선가 흘러나오는 ‘그들만의 노래’처럼 두 사람의 어린 시절을 섬세하게 그려낸다.
장들레는 특유의 맑고 포근한 보컬로 두 주인공의 관계가 가장 따뜻하고 긍정적이었던 순간들을 섬세하게 그려내며 마치 추억 속 한 장면처럼 아련한 온기를 선사한다. 담백하면서도 깊이 있는 장들레의 음색은 극의 감정선을 풍성하게 채우며 서사에 몰입도를 높일 예정이다.
장들레는 공감대를 형성하는 따뜻한 음악과 기분 좋은 에너지가 느껴지는 음색으로 사랑 받는 실력파 싱어송라이터다. 아티스트 특유의 개성과 색깔을 담아낸 음악 활동을 꾸준히 선보이며 대중에게 이름을 알리고 있다.
‘마이 유스’는 남들보다 늦게 평범한 삶을 시작한 선우해(송중기 분)와 뜻하지 않게 첫사랑의 평온을 깨뜨려야 하는 성제연(천우희 분)의 이야기를 그린 감성 로맨스로 매주 금요일 밤 8시 50분 방송된다.
한편, 장들레가 참여한 JTBC 금요시리즈 ‘마이 유스’의 네 번째 OST ‘We are’는 26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 시사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