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승연애4’, 수지가 전하는 이별 감성...오늘(29일) 네 번째 OST ‘하루’ 발매
김현일 기자
2020cho@daum.net | 2025-10-29 09:28:45
[시사투데이 = 김현일 기자] 가수 겸 배우 수지가 전하는 이별 감성이 ‘환친자’들의 과몰입 지수를 더욱 높인다.
‘환승연애4’ 제작진은 “2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OST Part 4 수지(Suzy)의 ‘하루’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하루’는 떠나간 사랑을 기억하며 흘러가는 오늘의 마음을 담은 곡으로, 여전히 남아 있는 그리움과 따뜻한 기억들을 수지 특유의 청아한 목소리로 섬세하게 그려내며 깊은 아련함을 선사한다.
수지의 이번 OST 참여는 일부 X 커플의 정체와 입주자들의 직업 공개 등으로 매 회차 도파민을 터뜨리고 있는 ‘환승연애4’의 뜨거운 화제성에 더욱 힘을 보태며, 프로그램의 감정선을 한층 풍성하게 채울 전망이다.
공개 첫 주부터 티빙 주간 유료가입기여자 수 1위를 기록하고, 각종 화제성 지표를 휩쓴 ‘환승연애4’는 전 시즌의 흥행 기록을 이어가며 ‘레전드 연프’의 존재감을 보여주고 있다.
한편, 수지의 이별 감성이 담긴 OST Part 4 ‘하루’가 삽입된 티빙 오리지널 ‘환승연애4’의 새 회차는 오늘(29일) 오후 8시에 공개되며, 음원은 이에 앞서 같은 날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정식 발매된다.
[ⓒ 시사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