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06월21일 (목) 6:07 Contact us
 
 
자매지
週刊 시사투데이
 
커뮤니티
 
이색 news
 
스타줌인
 
이벤트
 
투데이 보드








배우 이병준

문 대통령 직원과 식사


- today board > performance/movie
 
ㆍ명품 역학 무비 <궁합>…관객들과도 찰떡궁합 이뤄낼까?  [2018-02-26 19:00:03]
 
  영화 궁합 포스터
 

[시사투데이 전해원 기자] 900만 관객을 사로잡은 영화 <관상>을 잇는 '주피터필름'의 두 번째 명품 역학 무비 <궁합>이 오는 28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 

 이미 지난 2013년 이색적인 소재와 화려한 캐스팅으로 전 세대의 지지를 얻은 <관상>에 이어 역학 3부작 중 두 번째 바통을 이어 받은 <궁합>은 태어난 년/월/일/시를 기준으로 인간의 본성과 운명이 정해진다는 ‘사주’와 그로 인한 인연간의 ‘궁합’을 소재로 했다. 

 여기에 나라의 운명을 좌우할 ‘옹주’의 혼사에서의 궁합풀이라는 경쾌한 스토리가 더해져 흥미를 배가시킨다. 전국민에게 친숙한 궁합을 소재로 흥행 열풍을 이어 갈 예정이다. 영화 <궁합>은 조선 최고의 역술가가 혼사를 앞둔 옹주와 부마 후보들 간의 궁합 풀이로 조선의 팔자를 바꿀 최고의 합을 찾아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개인의 기구한 운명부터 각기 다른 사주에서 비롯되는 다양한 인간들의 사연까지, 사주팔자에 얽힌 모든 인연을 총망라하는 스토리를 담아내고 있다. 또한 전문 역술가의 자문을 구해 배우와 캐릭터의 궁합을 보고, 영화 속 캐릭터의 사주를 설정하는 등 다방면으로 관객들의 호기심을 자아낼 수 있는 다양한 역학 자료를 바탕으로 제작해 더욱 화제를 부를 전망이다. 

 특히 <궁합>은 전 세대 관객들을 사로잡는 흥행배우 심은경과, 다양한 분야에서 종횡무진 활약하는 배우 이승기의 완벽 궁합을 기대케 하는 만남은 물론, 막강 대세 라인업을 자랑하는 연우진, 강민혁, 최우식 그리고 충무로에서 연기파 배우로 정평이 나있는 김상경까지 합류해 궁합 어벤져스 군단을 완성했다. 

 이렇듯 1020부터 4050까지, 전 세대를 아우르는 국민 호감 캐스팅으로 풍성한 시너지를 기대하게 하는 영화 <궁합>. 각양각색의 캐릭터들과 이들의 이야기가 어떤 모습으로 스크린에 펼쳐질지, 관객들과의 '찰떡궁합'을 맞추며 흥행을 이어갈 수 있을지 기대를 모은다.  ​ 


[2018-02-26 19:00:03]
이전글 웹툰의 신화를 스크린에서 만나본다…개봉예정영화 '..
다음글 세계 최초로 확인하는 마블 군단의 대서사시 <어벤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