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사투데이 조수현기자] 이민호가 투썸플레이스 ‘이민호 럭키백’ 기념 팬사인회에서 여심을 흔들었다.
유명 한류 배우이자 투썸의 전속 모델 이민호는 지난 11일 서울 강남구 강남역 인근에 위치한 투썸플레이스에서 ‘투썸 이민호 럭키백데이 팬사인회’에 참석, 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이번 행사는 투썸의 이민호 텀블러 등으로 구성된 ‘이민호 럭키백’ 출시를 기념해 마련됐다.
이날 현장에는 투썸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ATWOSOMEPLACE)신청을 통해 추첨된 100여명의 팬들이 초청됐다. 초청된 팬들은 행사 시작 몇 시간 전부터 매장을 방문해 이민호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당일 현장에 등장한 이민호는 체크 무늬의 멋스러운 수트를 갖춰 입고 나타나 팬들을 설레게 했다. 또한, 사인회 내내 평소에 매너 좋기로 소문난 배우답게 시종일관 팬들 한 명 한 명을 웃음 띈 얼굴로 맞이해 관계자들과 팬들이 입을 모아 칭찬했다는 후문이다.
이민호를 직접 만나 사인도 받고 기념촬영을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낸 팬들은 행사 추첨을 통해 투썸 이용권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 받을 수 있었다. 특별히 1등은 이날의 주인공 이민호가 준비한 ‘이민호 럭키백’을 받는 행운을 가져갔다. ‘이민호 럭키백’은 투썸이 이민호 텀블러, 머그컵, 노트 등을 이민호 럭키백 전용 패키지에 구성해 11일부터 강남역점, 신촌점, N서울타워점에서 한정 수량으로 판매하는 상품이다.
이민호 팬사인회를 진행한 투썸 관계자는 “팬들 한 분 한 분을 소중하게 생각하는 진솔한 모습을 보여 준 이민호 씨 덕에 ‘럭키백데이’ 행사가 잘 마무리될 수 있었다”며 “한국은 물론 중국 내에서의 높은 인기 덕에 국내외 투썸에 대한 인지도가 상승한 것 같아 감사하다”고 고마운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
투썸 이민호 럭키백 사인회 현장 스케치와 사진은 투썸 공식 홈페이지와 페이스북을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사진제공 CJ푸드빌 홍보팀]
[저작권자ⓒ 시사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