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사투데이 조수현기자] 배우 이동욱이 팬들과 따뜻한 시간을 보내며 '현실훈남'의 면모를 과시했다.
이동욱은 최근 자신이 모델로 활동 중인 프렌치 감성 아웃도어 브랜드 에이글(AIGLE)의 사인회를 통해 팬들과 만남을 가졌다.
사진 속 이동욱은 주황색 패딩으로 포인트를 준 '겨울 남성 패션'의 모습이다. 그는 오랜 시간 동안 자신을 기다려준 팬들을 향해 환한 미소를 짓고 있다. 그 후, 이동욱은 팬들을 향해 일일이 인사를 건네며 악수를 청하는 등 '진정한 현실 훈남'의 면모를 보였다.
특히, 이날 이동욱을 보기 위해 국내를 비롯해 일본, 홍콩, 미국 뉴욕 등 세계 각지의 팬들이 몰려왔다. 이들은 추운 날씨 속에서도 이동욱을 향한 관심과 사랑으로, 인산인해를 이뤄 이동욱의 '글로벌 인기'를 실감케 했다.
평소 이동욱은 MBC 드라마 '호텔킹'이나 SBS 예능 '룸메이트' 등 다수의 방송 프로그램과 작품을 통해 일본과 중국 등에서 ‘한류스타’로서 입지를 다지며, 국경을 넘나드는 글로벌한 인기를 끌고 있었다.
이동욱은 자신을 보러 멀리까지 와 준 팬들을 향해 '특급 팬서비스'를 행했다. 이동욱은 팬들과 함께 '셀카'를 찍거나, 손깍지를 끼는 등 무한 애교로 현장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만들었다.
한편, 이동욱은 SBS 예능 프로그램 '룸메이트'를 통해 안방극장에서 활약하고 있으며, 지난 11월 KBS 2TV 드라마 '아이언맨' 종영 후 밀린 스케줄을 소화하며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사진= 킹콩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시사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