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투데이 이윤지 기자] 유철환 국민권익위원장이 10일 반부패 총괄 기관인 세종시 어진동 국민권익위원회를 방문한 경기도교육청 '청렴주니어보드'와 만나 대화를 나누고 있다.
경기교육청 '청렴주니어보드'는 조직 내 부패 취약분야 개선 아이디어를 발굴하고 청렴 조직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6급 이하 MZ세대 공무원으로 구성됐다.
[저작권자ⓒ 시사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펜으로 붓으로 봉사로’ 포항문화예술 이정표 세워
‘환자 중심의 진료’로 호평…‘자연치아 보존’에 역점
조선대-조선간호대 '통합' 최종 승인…내년도 신입생 모집
미국 지질조사국 "베네수엘라 7.5 강진에 1만∼10만명 사망 가능성"
李대통령 "징집병 최소화하고 선택적모병제…자랑할만한 軍으로"
김용범 "주택 닥치고 지어야…부동산 세제는 필요시 공개 토론"
정청래, 당 대표직 전격 사퇴…사실상 연임 도전 수순
한국증시, 'MSCI 선진지수 관찰대상국' 등재 불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