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투데이 이윤지 기자] 박종민 국민권익위원회 부위원장 겸 사무처장이 9일 서울 중구 서울시청 서소문에서 열린 시민고충처리위원회 워크숍에 참석해 인사말을 하고 있다.
[저작권자ⓒ 시사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펜으로 붓으로 봉사로’ 포항문화예술 이정표 세워
‘환자 중심의 진료’로 호평…‘자연치아 보존’에 역점
조선대-조선간호대 '통합' 최종 승인…내년도 신입생 모집
李대통령 "선관위 우려 커…부정부패·비리도 충분히 수사해야"
오만 외무 "이란 측과 통항료 없는 호르무즈 안전통과 재확인"
SK하이닉스, 삼성전자 제쳤다…25년만 대장주 교체
6월 중순 수출 620억달러, 역대 최대 또 경신…반도체 비중 40% 넘어
한국 선박 2척 호르무즈 해협 탈출…종전 합의 후 첫 사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