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멋진 영화에 참여할 수 있어 너무 기쁘다”

김정훈

| 2021-02-09 08:44:18

BTS

[시사투데이 김정훈기자] BTS 최초 영화 OST 참여작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유어 아이즈 텔>에 BTS가 응원의 메시지를 보내 기대감을 높인다.

올봄 당신을 설레게 할 감성 로맨스 <유어 아이즈 텔>이 BTS 그리팅 영상을 최초 공개해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영화 <유어 아이즈 텔>은 마음을 닫아버린 남자와 시력을 잃어가는 여자가 그리는 아름답고 눈부신 로맨스.

한국 아티스트 최초 빌보드 차트 1위를 기록하며 전 세계 정상에 오른 글로벌 K-POP 아티스트 BTS가 최초로 영화 OST에 참여한 작품인 <유어 아이즈 텔>은 감미로운 멜로디가 돋보이는 ‘Your eyes tell’을 주제곡으로 선정, 영화의 매력을 한껏 끌어올린다.

영화 주제곡인 ‘Your eyes tell’은 멤버 정국이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한 곡으로, BTS의 일본 정규 앨범 4집 <MAP OF THE SOUL : 7 ~THE JOURNEY~>에 수록되어 팬들에게 널리 알려진 바 있다.

특히 BTS 멤버들의 감미로운 목소리와 멜로디 그리고 “너의 눈동자가 보고 있는 미래에는 빛이 있다고 믿는다”라는 영화의 메시지를 담은 가사가 돋보이는 곡이다. 영화 <유어 아이즈 텔>로 첫 영화 OST에 참여하게 된 BTS 멤버 뷔는 “이렇게 멋진 영화에 참여할 수 있어서 저희도 정말 기쁘고 굉장히 영광으로 생각하고 있다”라며 영화에 참여하게 된 소감을 밝혔다.

영화의 엔딩 크레딧을 장식하는 주제곡 ‘Your eyes tell’에 대해 멤버 정국이 “저희가 노래에 담아낸 마음을 여러분들도 느끼실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라며 영화 속 눈부신 사랑 이야기의 여운을 고스란히 간직할 수 있을 것으로 관객들의 기대감을 높인다.

BTS 최초 영화 OST 참여작 <유어 아이즈 텔>은 오는 3월 개봉 예정이다. [사진 ㈜더쿱]

[ⓒ 시사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