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지광, 'U-FACE‘ 스킨케어 화장품 모델 발탁
김정훈
| 2020-12-22 08:53:41
[시사투데이 김정훈기자] 가수 모델 연기자 MC 등 다양한 분야에서 재능을 보여주고 있는 류지광이 광고 모델로도 상한가를 달리고 있다.
‘21세기 배호’로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는 류지광은 의류 신용카드 생활건강에 이어 장업 모델에 연이어 캐스팅 되는 대세 행보를 보여주고 있다. 지난 7월 뷰티 브랜드 ‘라라츄’ 신제품 클렌저 모델에 발탁된데 이어 최근 ‘U-FACE’ 스킨케어 모델까지 발탁되며 화제가 되고 있다.
‘미스터트롯’에 출연해 동굴저음으로 탄탄한 노래실력을 들려줘 가수로서 확실하게 인지도를 쌓은 류지광은 뜨거운 팬덤이 일며 다양한 분야에서 러브콜이 쇄도했다. 음악 관련 예능을 비롯해 다양한 토크 예능에 출연해 방송에서 분주한 활동을 펼치며 대중의 많은 관심을 받았다.
대중의 관심은 광고로 연결, 모델 출신다운 시선을 사로잡는 비주얼에 쑥쑥 성장한 인지도까지 더해져 다채로운 상품군의 모델로 활약하고 있다.
훤칠한 체격 시선을 사로잡는 외모로 ‘PAT’ 의류 모델에 캐스팅 됐다. 바른생활 청년 이미지로 'BC카드' 마케팅 광고의 모델이 됐다. ‘미스터 코리아’ 출신답게 스포티하고 건강한 이미지로 생활건강 브랜드 ‘녹십초(그룹)’ 모델로도 발탁돼 바르고 활력 넘치는 이미지로 시너지 효과를 보여주고 있다. 또한 ‘질경이’의 남성청결제 ‘매너맨 워시젤 바이 질경이’의 첫 광고모델로 나서는 등 다양한 매력으로 다채로운 광고의 모델로 활약하고 있다.
최근 신곡발표와 더불어 드라마에 특별 출연해 색다른 모습으로 대중과 만날 계획인 류지광은 9등신 체격, 여심을 사로잡는 매력적인 외모, 신뢰감을 주는 중저음 목소리 등 하드웨어와 더불어 바르고 활력 넘치는 이미지 등 소프트웨어까지 매력 포인트가 되며 광고계 블루칩으로 주목받고 있다.
한편 류지광을 광고 전면에 내세운 'U-FACE‘ 스킨케어 제품은 인체 제대혈 줄기세포 배양액을 함유, 미백 주름개선 보습 피부트러블케어에 효과가 뛰어난 제품으로 많은 셀럽들이 애용하는 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사진제공 아랑엔터테인먼트]
[ⓒ 시사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