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력파 래퍼 페노메코,‘제 1회한국 힙합 어워즈’서 2017년 유망주로 선정!

김현일

| 2017-02-28 08:54:53

페노메코

시사투데이 김현일기자] 실력파 래퍼 페노메코(PENOMECO)가 새 싱글 발매를 하루 앞두고 좋은 소식을 전했다.

지난 27일 오후 9시, 페이스북 및 유튜브를 통해 생중계된 ‘한국 힙합 어워즈 2017(Korean Hiphop Awards)’에서 페노메코는 ‘KHA NEXT’로 선정되며 2017년 힙합 기대주임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

국내 최대 힙합 커뮤니티 힙합플레이야와 힙합엘이가 주최하는 ‘한국 힙합 어워즈 2017’가 뽑은 ‘KHA NEXT’는 2017년 힙합 씬에서 가장 기대되는 유망주 5인을 선정한 것으로, 페노메코가 당당히 이름을 올리며 앞으로의 행보에 기대감을 안겼다.

수상 후에는 지난 24일, 27일 공개되었던 ‘SMT(SoMany Times)’ 및 ‘PNM(Plus And Minus)’의 티저 영상이 연달아 엔딩곡으로 나와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또한, 28일 0시에는 페노메코의 소속사 밀리언마켓 공식 유튜브 계정을 통해 오는 3월 1일 발매 예정인 디럭스 싱글 ‘FILM’의 마지막 수록곡인 ‘WTF(Went Too Far)’의 티저 영상도 공개되었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는 몽환적인 느낌의 미디엄 템포 곡과 함께 비춰지는 미국 라스베이거스와 광활하게 트인 도로 등 이국적인 풍경들이 돋보이며, 화려한 네온사인과 다채로운 색감 등 감각적인 영상미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WTF(Went Too Far)’의 티저 영상은 오늘(28일) 낮 12시, 국내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서도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오는 3월 1일 정오 발매되는 페노메코의 디럭스 싱글 ‘FILM’에는 ‘SMT’, ‘PNM’, ‘WTF’ 등 다양한 스타일의 총 3곡이 수록되며, 페노메코의 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엿볼 수 있는 앨범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사진 밀리언마켓 제공]

[ⓒ 시사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