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드소울차일드, 마지막 울버린 '로건' 위한 송가 '겟 백' 라이브 영상 공개
김정훈
| 2017-02-22 09:16:23
[시사투데이 김정훈기자] 울버린의 열혈 팬을 자처한 매드소울차일드가 영화 ‘로건’에 영감을 받은 신곡 'Get Back' 라이브 영상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매드소울차일드는 22일 새벽 자신들의 공식 SNS와 SNS 엔터테인먼트 채널 디즈컬과 1theK 등을 통해 영화 '로건'만을 위한 신곡 'Get Back' 라이브 영상을 공개했다.
매드소울차일드는 "신곡 'Get Back'은 휴 잭맨의 마지막 울버린 '로건'의 개봉 소식을 듣고 진실이 직접 곡을 만들었다"고 밝혔다. 보컬 진실은 “로건의 예고편을 보고 이전 히어로 무비와는 너무나 다른 분위기에 감명을 받아 곡을 만들게 됐다. 마지막 울버린인 로건에게 바치는 송가로 생각해주시기 바란다”며 곡을 작곡하게 된 소감과 함께 '로건'을 빨리 극장에서 보고 싶다는 메시지를 남기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전했다.
‘로건’ 캐릭터에 영감을 받아 제작된 ‘Get Back’ 곡은 잔잔한 기타 선율과 보컬 특유의 애절한 음색이 어우러져 영화의 OST로 불려도 손색없는 높은 수준의 완성도를 선보인다.
매드소울차일드는 원빈 주연의 영화 '아저씨'에서 짙은 감성이 돋보이는 특유의 독특한 음색이 담긴 강렬한 OST를 선보여 깊은 인상을 남긴 바 있다. [사진 매드소울차일드 신곡 'Get Back' 라이브 영상 캡처]
[ⓒ 시사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