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규한, ‘현실 남친’같은 훈훈 비주얼로 ‘女心 저격’
김정훈
| 2016-10-31 08:53:35
[시사투데이 김정훈기자] 소상공인방송(yestv)과 트렌디(TRENDY)가 공동 제작하는 패션, 뷰티, 라이프 스타일 정보 프로그램 ‘스타일 라이킷 2016’을 통해 매회 유쾌한 진행을 선보이고 있는 배우 이규한이 광고현장을 방불케 하는 촬영 비하인드 컷을 공개해 화제다.
공개된 사진 속 이규한은 촬영 중 한 손에 맥주잔을 들고 게임에 열중하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게임에 집중한 듯 하면서도 여유로워 보이는 태도와 훈훈한 비주얼에서 맥주 광고 촬영장을 방불케 해 눈길을 끈다.
이날 이규한은 ‘스타일 라이킷 2016’ 촬영차 신천에 위치한 독특한 분위기의 볼링장을 찾아 다양한 게임에 도전하며 색다른 매력을 선보였다. 특히 특유의 유쾌한 입담을 뽐내며 촬영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네티즌들은 ‘이규한 눈빛에 완전 심쿵이다’, ‘규한오빠 진짜 맥주 광고인줄 알았다’, ‘나랑도 같이 한잔 해주세요’, ‘규한이형 정말 친해지고 싶은 성격이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규한의 다양한 매력을 만나볼 수 있는 ‘스타일 라이킷 2016’은 매주 목요일 트렌디(TRENDY)와 소상공인방송(yestv)에서 각 저녁 7시와 9시 30분에 본방송으로 만나볼 수 있다. [사진출처 미스틱엔터테인먼트]
[ⓒ 시사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