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예진 보는 이들 놀라게 만드는 몸매 유지비법은?
김정훈
| 2016-08-31 09:13:37
[시사투데이 김정훈기자] 청순 외모와 반전 글래머로 보는 이들을 놀라게 만드는 손예진의 몸매 유지 비법이 공개됐다.
31일 JTBC2 '연예반장-아지트 수사대' 8회에서는 MC 토니 안과 아미가 영화 덕혜옹주의 주인공 배우 손예진의 아지트를 찾아 나선다.
첫 번째로 찾은 곳은 청순한 외모와는 다르게 탄탄한 바디라인을 자랑하는 손예진이 10년째 찾고 있는 필라테스 샵이다. 손예진의 바디라인을 책임져온 문지숙 원장은 손예진표 운동 프로그램을 토니 안과 아미에게 직접 가르쳐주는 모습이 전파를 탄다.
손예진의 10년지기 문지숙 원장은 손예진의 털털한 성격을 짐작케 하는 에피소드를 공개해 두 MC를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연예인답지 않을 정도로 털털하고 인간적인 손예진과의 일화가 방송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두 번째로 찾은 곳은 논현동 남도 음식 전문점. 청순한 이미지의 손예진의 푸짐한 남도 음식을 즐기는 것 역시 그녀의 털털한 성격을 증명하는 셈이다. 더욱 놀라운 것은 이 음식점은 MC 토니 안의 아지트이기도 했다는 것. 토니 안은 "왜 한 번도 만나지 못했는지..."라고 말끝을 흐리며 아쉬워했다.
손예진을 필두로 문채원, 이민정 등 미녀 스타들과 함께 자주 찾는다는 손예진의 아지트는 8월 31일 저녁 8시 30분 JTBC2 '연예반장'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출처 손예진인스타그램]
[ⓒ 시사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