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의료산업 경쟁력 강화 선도에 기여한 에버성형외과 박영오 원장
심나래
| 2015-11-30 16:20:36
성형외과 근본 강조…정직한 의료서비스 제공 노력
에버성형외과 박영오 원장
[시사투데이 심나래 기자] 에버성형외과 박영오 원장은 지난 11월 27일 시사투데이가 주최·주관한 '2015 대한민국 사회공헌 대상'을 수상했다.
박 원장은 성형외과 본질에 근거한 진료실천에 헌신하고 고객(환자)만족 의료서비스 제공을 이끌며, 재건성형 발전 및 국내 의료산업 경쟁력 강화 선도에 기여한 공로로 의료인 부문 수상자로 선정됐다.
에버성형외과 박영오 원장은 "더 나은 진료와 제대로 된 서비스로 병원급 승격을 도모하고, 성형외과 의료서비스의 롤-모델을 제시해 나갈 것"이라며 "우수한 의료기술 해외 전수 등을 통해 에버성형외과의 위상 제고와 국내 의료산업 경쟁력 강화에도 적극 힘쓸 것"이란 수상소감을 전했다.
한편, '2015 대한민국 사회공헌 대상'은 정직한 기사와 진실 보도를 지향하는 일간·주간신문 시사투데이가 주최·주관하는 행사로 글로벌 무한경쟁 시대에 각 해당산업 분야의 발전을 주도하고 국민화합·지역상생·사회봉사·기술증진·인재육성·환경개선 등에 공헌한 모범 일꾼들을 찾아 조명하고자 마련됐다.
하루가 다르게 급변하는 국내외 환경 속에서 새로운 변화와 미래 가치를 창출하며 '세계 속의 자랑스러운 대한민국 건설'을 위해 맡은 바 분야에서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는 영예의 주역들에게 부여되는 상이다.
[ⓒ 시사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