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부, '코리아 블랙프라이데이' 본격 개최..공식 홈페이지 오픈

정미라

| 2015-10-01 10:02:42

영화관, 놀이동산 등 업체들의 할인행사 확인 가능 ‘코리아 블랙프라이데이’ 공식 홈페이지 화면(작업 중)

시사투데이 정미라 기자] 산업통상자원부는 ‘코리아 블랙프라이데이’가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1일부터 공식 홈페이지(www.koreablackfriday.org)를 오픈할 계획이다.

‘코리아 블랙프라이데이’에 관심 있는 소비자들은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업체별 주요 세일행사를 한 눈에 볼 수 있다. 참여업체 홈페이지가 링크돼 소비자가 참여업체 세부 내용을 손쉽게 확인할 수 있다. 백화점, 대형마트와 같은 유통업체는 물론 추가로 참가 신청한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에버랜드, 롯데월드, 서울랜드 등 업체들의 할인행사도 확인 가능하다.

200개 전통시장의 경우, 소비자들이 인근 전통시장을 쉽게 찾아갈 수 있도록 지역별 소재지를 비롯해 주요 이벤트 내용은 별도의 세션으로 구성했다.
5일에는 2차 오픈을 통해 참여업체 평가,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세일행사로의 정례화 등 ‘코리아 블랙

프라이데이’와 관련한 소비자의 목소리를 들을 수 있는 세션을 신설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참여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온누리상품권을 경품으로 제공해 소비자의 관심을 제고하고 온누리상품권 확대를 통한 국민들의 중소유통업체 이용도 촉진할 계획이다.

[ⓒ 시사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