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장나라, 동안 외모-스모키 메이크업으로 가을 여자 변신

류철현

| 2015-09-01 08:45:03

장나라

[시사투데이 류철현기자] 배우 장나라가 감성 충만한 ‘가을 여자’로 변신한 모습이 공개돼 화제다.

장나라가 패션 매거진 ‘싱글즈(Singles)’ 9월호와 함께한 몽환적인 가을 화보 촬영 현장이 공개됐다. 장나라는 이번 촬영에서 가을 느낌을 한껏 자아내는 자태로 그동안 볼 수 없었던 색다른 매력을 표출해 남성들의 마음을 뒤흔들었다.

장나라는 보헤미안 무드 감성이 녹아있는 시크한 스타일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니트부터 벨벳 재킷, 청키한 카디건까지 다양한 소재의 패션을 맞춤옷처럼 소화한 것. 이와 더불어 장나라 특유의 동안 외모가 스모키 메이크업과 어우러지면서 흠 잡을 데 없는 ‘여신 비주얼’이 완성됐다.

특히 각양각색의 스타일링에 따라 완전히 다른 분위기를 조성, 눈길을 사로잡았다. 먼저 장나라는 핑크색 니트와 청바지를 매치해 캐주얼하면서도 부드러운 모습을 연출했다. 또한 에스닉한 원피스와 청키한 카디건을 레이어드한 의상으로 신비한 매력을 발산하는가 하면, 나뭇잎을 배경으로 물 오른 ‘소녀 감성’을 한껏 뿜어내 보는 이들을 홀릭시켰다.

장나라는 지난달에 종영한 KBS 2TV 드라마 ‘너를 기억해’에서 데뷔 이후 처음으로 ‘엘리트 수사관’ 역을 맡아 성공적인 연기로 호평을 이끌어냈다. 다양한 액션 장면을 완벽히 소화, ‘로코 퀸’에 이어 ‘액션 퀸’이라는 수식어를 얻었다.

달달한 멜로 연기부터 소탈한 코믹 연기 그리고 가슴 먹먹한 감정 열연까지 다채로운 연기를 소화하며 13년 차 배우의 내공을 여실히 입증해 보였다. [사진제공 나라짱닷컴]

[ⓒ 시사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