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욱, 카리스마vs엉뚱한 조각 미남! 반전 매력 넘쳐!'
조수현
| 2015-08-31 09:04:54
[시사투데이 조수현기자] 이동욱의 소속사 킹콩엔터테인먼트는 31일 패션매거진 '코스모폴리탄' 9월 창간기념호를 통해 선보인 배우 이동욱과 개그맨 조세호의 화보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사진 속 이동욱은 파란색 트레이닝복에 캐릭터가 그려진 티를 입은 채, 카리스마 있는 상남자 포스를 풍겨 '반전 매력'을 선보였다. 그런가 하면, 그는 만화방에서 어딘가를 응시하는 모습으로, '조각미남'다운 비주얼을 뽐내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한, 이동욱은 조세호와 편의점 앞에서 무표정을 한 채, 바나나 우유를 마시고 있는 다소 엉뚱한 면모로 웃음을 자아냈다. 또 다른 사진 속 두 사람은 앞치마를 입고 계단에 앉아 함박웃음을 지어 보는 이들에게 '해피바이러스'를 전파하기도 했다.
특히, 이동욱은 '말썽꾸러기 두 남자의 서울 대탐험'이라는 콘셉트에 맞게 상황에 따른 의상과 표정, 포즈를 자유자재로 소화하며 현장 스태프들의 찬사를 자아냈다. 뿐만 아니라, 이동욱은 조세호와 함께 현장에서 '분위기 메이커'의 역할을 톡톡히 하며, 시종일관 웃음꽃을 피워냈다는 후문이다.
한편, 이동욱과 조세호의 화보와 인터뷰는 '코스모폴리탄' 9월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두 사람은 지난 4월 종영한 SBS 예능 프로그램 '룸메이트'에서 함께 방을 쓰며 '찰떡궁합'을 보여준 바 있다. 이외에도 이동욱은 오는 10월 26일 첫 방송될 tvN 새 월화드라마 ' 풍선껌'(가제, 극본 이미나 연출 김병수)'을 통해 맹활약을 예고하고 있다.
[사진: 킹콩엔터테인먼트 ]
[ⓒ 시사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