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3배 빠른 LTE 3배 빠른 '기가 와이파이 홈' 이벤트
윤용
| 2015-04-20 12:47:32
게임을 통해 기가 와이파이 홈(GiGA WiFi home) vs 일반 와이파이 생생한 속도 비교
(사진=KT)
[시사투데이 윤용 기자] KT가 고객의 통신사와 관계없이 현존하는 최고 빠른 상용 무선 서비스를 재미있게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KT가 일반 와이파이 대비 3배, LTE 대비 12배 빠른 ‘기가 와이파이 홈’의 탁월한 속도를 고객이 직접 비교 체험할 수 있도록 하는 ‘기가 파이터’ 이벤트를 19일부터 오는 30일까지 프리미엄 매장인 올레스퀘어에서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기가 파이터’는 고객 두 명씩 짝을 이뤄 일반 와이파이와 ‘기가 와이파이 홈’을 각각 선택하고 속도를 비교 체험하는 게임 이벤트로 참여자는 ‘기가 와이파이 홈’의 탁월한 속도를 생생히 확인할 수 있다.
KT는 이벤트 참여한 고객들을 위해 푸짐한 경품도 마련했다. 참여자 전원에게 에너지 드링크가 제공되며, 개인 SNS에 게임 인증샷을 공유하면 호텔 식사권, 외식 상품권, 영화 관람권 등 다양하고 풍성한 경품을 추첨을 통해 받을 수 있다.
KT 관계자는 “통신의 메카이자 서울 랜드마크로 자리잡은 올레스퀘어에서 게임이라는 신선한 방식으로 고객들이 ‘기가 와이파이 홈(GiGA WiFi home)’의 빠른 속도와 우수한 품질을 재미있고 자연스럽게 이해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브랜드 공간에서 새로운 기술과 서비스를 직접 체험해보고 선택할 수 있는 기회를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 시사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