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오스에서도 빛을 발한 ‘꽃청춘’ 손호준의 매끈 피부 비결은?

조수현

| 2014-09-12 10:18:45

'꽃청춘' 손호준

[시사투데이 조수현기자] tvN ‘꽃보다 청춘’ 라오스 편에 출연하는 손호준이 풋티지 영상(footage, 드라마나 예능프로그램 장면을 활용하는 기법)을 통해 힘든 여정 속에서도 매끈한 피부를 유지하는 비법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국내 대표 헬스&뷰티 스토어 CJ올리브영이 손호준과 함께한 풋티지 영상을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CJOLIVEYOUNG)을 통해 선 공개한 것.

공개한 풋티지 영상에는 라오스로 떠난 ‘꽃청춘’ 멤버 손호준이 힘든 여정 속에서도 매끈한 피부를 위해 고군분투하는 모습이 비춰졌다. 카메라를 거울 삼아 비비크림을 잔뜩 바르는 손호준의 모습에 ‘한 통 다 쓰겠네’라는 말풍선이 보여지고, 이어 손호준이 별도 녹음한 광고 멘트 ‘괜찮아, 올리브영 가면 돼’를 대답하듯이 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영상은 tvN 채널뿐만 아니라, 올리브영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 유튜브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CJ올리브영 마케팅 담당자는 “손호준과 함께한 이번 풋티지 영상은 젊은 소비자들에게 친근함을 선사하고 남심과 여심을 동시에 사로잡고자 기획됐다”며, “CJ올리브영은 영상 공개와 함께 9월 한 달간 ‘손호준이 추천하는 가을 뷰티 기획전’도 진행한다”고 전했다.

한편, 손호준은 지난 11일 ‘꽃보다 청춘’ 공동인터뷰를 통해 ‘나영석PD가 밀고 있는 캐릭터’, ‘페루편의 윤상’, ‘바보 같은 매력의 소유자’로 불리며 방송 전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손호준, 유연석, 바로로 구성된 tvN ‘꽃보다 청춘’ 라오스 편은 금일 오후 9시 50분에 첫 방송된다. [사진제공 CJ올리브영]

[ⓒ 시사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