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서진의‘공항패션 놀이’오늘 풀 영상 Ver.1 공개!
조수현
| 2014-09-12 10:14:15
[시사투데이 조수현기자] 이서진의 ‘마성의 매력’이 한껏 드러난 ‘이서진의 공항패션 놀이’ 풀 영상 Ver.1이 공개됐다.
‘이서진의 공항패션 놀이’는 지난 9일 유튜브와 CJ몰을 통해 30초짜리 티저 영상이 공개된 후 줄곧 화제를 모으고 있는 상황. 12일(오늘) 풀 영상 Ver.1이 전격 선보이면서 더욱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서진의 공항패션 놀이’는 이서진이 모델로 나서고 있는 고품격 의류브랜드 ‘퍼스트룩 에디션’의 2014 F/W 시즌 촬영 중 하나로 진행됐던 터. 도시 남녀의 포멀함과 세련된 무드를 표현하고 있는 ‘퍼스트룩 에디션’의 의상을 입고 공항을 활보하는 이서진의 모습이 펼쳐졌다.
무엇보다 풀 영상 ver.1에는 영문도 모른 채 매니저에 이끌려 공항을 찾은 이서진이 특유의 투덜거림을 이어가면서도, 열정적으로 촬영에 임하는 현장의 비하인드 스토리가 담겼다. 이서진이 미용실에서 머리를 다듬는 오전 7시부터 ‘이서진의 하루 일상’이 디테일하게 포착된 것. 카메라가 앞에 있는 것도 개의치 않고 여독이 안 풀린 듯 긁적이며 하품을 하는 자연스러운 포즈는 물론 공항에 도착한 후에는 걷고 또 걷으면서도 포스 넘치는 자태를 드러내는 모습이 예측불가 이서진의 ‘마성의 매력’을 표출해내고 있다.
뿐만 아니라 이서진의 툭툭 던지는 ‘투덜거림’도 보는 이들을 미소짓게 했다. 이른 아침 만난 제작진이 “식사하셨어요?”라고 묻자, 이서진은 보조개 미소와 함께 “먹었겠니? 이 시간에... 죽겠다. 죽겠어”라고 트레이드마크인 투덜거림을 가동했다. 이후 무심한 듯 밴에 올랐던 이서진이 주위에 설치된 카메라에 은근한 불안감을 내비치며 “‘꽃할배’도 아니고, 차에다가 카메라를 설치하고 왜 이러는 거야?”라고 질문을 던졌던 것. 이에 제작진이 능청을 떨자, 순간 눈이 커진 이서진이 “꽃할배라고? 지금 떠난다고?”라고 되물은 후 강단 있는 표정을 “나 안가!”라고 내뱉어 현장을 일순 포복절도하게 만들었다.
그런가하면 이미 티저 영상을 접했던 팬들은 영상 속에서 이서진이 입고 등장했던 그레이 컬러 카디건과 코드, 블랙의 가죽재킷 등에 대해 “이서진의 그 옷은 언제 나오는 건가요?”라는 문의를 쏟아내고 있는 상태. 지난 ‘꽃할배’ 스페인 출국 당시 이서진이 입었던 가죽재킷이 인기를 얻었던 만큼 이번 시즌 이서진이 선보일 의상에 대한 관심도 폭등하고 있는 셈이다. 또한 이서진은 풀영상을 통해 평소 생각하는 ‘여행 스타일’에 대한 짤막한 팁도 전했던 상황. 이서진이 전하는 ‘여행 패션’의 정석은 어떤 것일지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CJ 오쇼핑 ‘퍼스트룩 에디션’ 측은 “이서진의 활약으로 ‘공항패션 놀이’ 영상에 너무 재미난 장면들이 많이 담겼다. 도저히 편집을 할 수 없다고 판단, 당초 계획을 수정해서 2가지 버전으로 풀 영상을 제작하기로 결정했다”며 “Ver.2에서는 극성팬들의 커피투척과 외국인 팬의 황당 사건 등 더욱 다양한 에피소드가 펼쳐지게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서진의 ‘퍼스트룩 에디션’ 2014년 F/W 시즌 의상들은 12일(오늘) 오후 10시40분 CJ오쇼핑(www.CJmall.com)에서 첫 론칭 방송된다. ‘공항패션 놀이’ 풀 버전 영상 Ver2. 또한 조만간 팬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사진 제공 : CJ오쇼핑 퍼스트룩 에디션]
--
[ⓒ 시사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