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은밀하게 위대하게'PiFan 2013 접수

윤용

| 2013-07-24 01:27:02

PiFan2013 갈라나이트 참석한 영화은밀하게 위대하게 참여한 출연진들

[시사투데이 윤용 기자] 영화'은밀하게 위대하게'팀이 지난 22일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의 갈라나이트에 참석해 관객들과 함께 특별한 시간을 보냈다.

갈라나이트는 영화제 상영작의 감독 및 배우 등 국내외 스타들이 영화 상영 전 부천시청 레드카펫 행사장에서 관객들과 인사를 나누고, 포토월에서 사진을 찍는 PiFan의 대표 프로그램이다.

이날 행사에는 영화'은밀하게 위대하게' 장철수 감독을 비롯한 주연배우 이현우와 이채영, 웹툰 원작가 HUN이 등장해 포토월에서 포토타임을 갖은 후 영화 상영 전 진행된 무대 인사를 통해 관객석을 꽉 채운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행사에 참여한 한 관객은 “영화제를 통해 배우 이현우를 직접 볼 수 있어 영광이다. 남은 영화제 기간에도 관객들이 참여할 수 있는 행사가 많이 마련된 것 같아 기대된다”고 밝혔다.

올해 영화제 부천 초이스 공식 상영작인 '은밀하게 위대하게'는 남파특수공작원들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으며, PiFan 홍보대사 이현우의 출현으로 화제가 돼 영화제 예매 오픈 2분 25초 만에 매진을 기록하는 기염을 토한 바 있다.

한편 18일 개막식을 시작으로 화려한 출발을 알린 PiFan은 세계 최대의 장르 영화제에 걸맞는 규모로 28일까지 11일간 부천시 일대에서 진행 될 예정이다. 폐막은 26일 금요일에 부천체육관에서 진행하며, 27~28일 동안은 피판러쉬가 진행될 예정이다.

[ⓒ 시사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