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교사랑 펼치며 나눔가치 실현 '눈길'
박미라
| 2012-11-29 09:28:02
【우리기업 허인애 대표】 지역사회 건전한 발전을 이끄는 나눔문화가 확산되고 있는 가운데, 사회지도층을 중심으로 사회책임 운동이 확산되고 있다. 맨손으로 무(無)에서 유(有)를 창조한 자수성가형 사업가. 우리기업 허인애 대표는 진정한 나눔의 가치를 실현하며 지역사회 희망의 등불로 거듭났다.
허 대표는 인천 인일여자고등학교 14회 졸업생으로, 평소 모교에 대한 남다른 애착을 갖고 모교발전을 위해 물심양면 힘을 보태왔다.
성공한 여성기업인으로서 평소 후배들의 귀감이 되어 온 허 대표는 재학생들과 일대일 자매결연을 통한 ‘선·후배 마음잇기 프로젝트’로 뜨거운 모교사랑을 보여주고 있다.
이에 허 대표는 차세대를 이끌 여성들의 양성평등 리더십을 이끌어주는 다양한 동문활동과 후배들의 교육환경을 개선하는 장학사업에 주도적으로 참여하며 후배들에 대한 아낌없는 사랑을 베풀고 있다.
[ⓒ 시사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
- 1‘불후의 명곡’ 김광진 X WOODZ(우즈) → 서문탁 X 카디(KARDI), 파격+경이 그 이상의 ‘한정판 듀엣’ 무대가 온다!
- 2‘옥탑방의 문제아들’ ‘54세 독거남’ 김승수 & ‘결혼 장려 부부’ 소이현, 극과 극 ‘반쪽 토크’로 웃음 선사!
- 3‘찬란한 너의 계절에’ 이미숙·강석우, 세월이 빚은 어른의 로맨스 ‘인생 두 번째 봄을 그리다’!
- 4코스피, 4% 넘게 하락해 5,000선 깨져…코스닥도 급락
- 5조현 "美국무에 韓이 투자법안 고의지연하는 것 아니라 설명"
- 6이 대통령 "독과점 이용해 국민에게 고물가 강요 안돼... 공권력 총동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