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면윤곽수술 전문성·만족도 극대화…'턱광대 NO.1' 의료서비스 제공
이윤지
| 2012-07-26 11:00:18
【작은얼굴성형외과의원 이승찬 원장】아름다운 외모가 경쟁력이 될 수 있는 시대다. 취업, 승진, 사업, 연애, 결혼 등 각종 사회생활이나 대인관계에서 외모가 적지 않은 영향을 미치기 때문이며, 한 사람의 인상을 결정짓는 얼굴은 더욱 그러하다.
이에 작고 갸름한 얼굴을 갈망하는 ‘V라인 열풍’ 속에서 사각턱이나 돌출입 성형, 광대뼈 축소 등 안면윤곽수술을 문의하는 이들이 급증하고 있다. 그러나 얼굴뼈를 변형시켜 교정 및 성형하는 안면윤곽수술은 난이도가 높아 집도의의 전문성이 무엇보다 중요함을 간과하고 부작용을 호소하는 사례도 덩달아 증가하는 게 현실이다.
이런 가운데 작은얼굴성형외과 이승찬 원장은 풍부한 시술경험과 노하우로 안면윤곽수술의 전문성과 안전성 강화, 고객(환자) 만족도 향상을 선도하고 있다. 그러면서 개개인의 개성과 자연미를 극대화 시킨 시술로 고객들에게 새로운 삶의 전환점을 선사하며, 편안하고 안전한 진료서비스와 최첨단 의료시스템을 구축하는데 최선을 다해왔다.
마취과전문의의 상근, 3D CT촬영기와 디지털 X선 촬영장치를 비롯한 각종 첨단장비 확보, 고객 중심의 내부시설(로비, 대기실, 상담실, 수술실 등) 조성, 1인실 호텔숙소(입원실) 마련 등이 대표적이다.
그 결과 지난 2002년에 개원한 작은얼굴성형외과는 지금까지 단 한 건의 의료사고도 없이 ‘턱 광대 NO.1’이란 자부심에 걸맞는 의료서비스를 제공하며, 안면윤곽수술의 메카로 도약 중이다.
[ⓒ 시사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