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1대 한국패션협회 회장 선출된 원대연 회장
윤용
| 2012-02-16 14:28:44
한국패션협회,2012년도 제1차 이사회 및 정기총회 개최
한국패션협회 원대연회장
[시사투데이 윤용 기자] 한국패션협회는 지난 15일 섬유센터 17층에서 “2012년도 제1차 이사회 및 정기총회”를 개최하고 제11대 한국패션협회 회장으로 원대연 현회장을 선출하였다.
총회에 참석한 회원사들은 “원대연 회장은 취임 이후 협회 재정 정상화와 위상 강화를 위해 전력을 다했으며 이천패션유통물류단지 건립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이끌고 있으며, 최근에는 패션산업진흥법 제정 추진, 패션산업 발전위원회 운영, 한국패션 100년 어워즈를 개최하는 등 패션산업과 패션협회의 위상 제고를 위해 헌신적으로 활동하여 패션산업 발전을 위한 공이 크다“라고 입을 모았다.
또한 일신상의 사유로 사의를 표명한 김명호 부회장의 뒤를 이을 신임 상근부회장으로 삼성물산, 제일모직(삼성패션연구소)에서 30여년 가까이 패션에 종사한 베테랑 패션인인 김기산씨를 선출하였다.
원대연회장은 당선 소감을 밝히는 자리에서 몇 년간 지속되고 있는 경기 불황으로 어려운 시기임에도 불구하고 지원을 아끼지 않고 도움을 주시는 회원사에 깊은 감사를 표하면서 패션협회를 믿고 성원해 주신 기대에 부흥코자 회원사 권익보호 및 패션산업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하였다.
아울러 명실상부한 패션의 대표적인 공공기관으로서 역할을 충실히 수행할 수 있도록 모든 패션인이 하나로 뭉치는 결속력을 당부하였다.
[ⓒ 시사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