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지영 & 유리 'Making Style 365' 출간 기념 팬 싸인회 열어

윤용

| 2011-11-04 15:22:36

백지영 & 유리 Making Style 365 출간 백지영 & 유리

[시사투데이 윤용 기자] 연예계 패셔니스타 백지영과 유리가 지난 3일 스타일북 ‘메이킹 스타일365(MAKING STYLE 365)’을 출간하고 오는 5일 출간기념 팬 싸인회를 갖는다.

백지영과 유리의 이름을 건 '백지영 & 유리의 스타일북 - 메이킹 스타일365(MAKING STYLE 365)’ 출간 기념 팬 싸인회가 오는 5일 오후2시 영등포 타임스퀘어 내 교보문구에서 열릴 예정이다.

'메이킹 스타일365(MAKING STYLE 365)'는 데뷔 시절부터 멋쟁이로 평가됐던 모태 패션감각의 유리, 그 와 반대로 과거 ‘워스트 드레서’에서 수 많은 시행착오를 거쳐 지금의 매력적인 모습으로 탈바꿈한 백지영이 자신들의 감각과 노력을 모두 담은 책으로 그녀들의 10여년 동안의 방송활동과 아이엠유리 쇼핑몰 운영의 노하우를 통해 누구나 패셔니스타로 변신할 수 있는 친절한 노하우가 담긴 책이다.

책 속에 담긴 백지영의 집 내부와 모던하고 럭셔리한 인테리어가 공개되어 많은 화제를 모으기도 했던 ‘메이킹 스타일365(MAKING STYLE 365)’는 백지영과 유리의 스타일링 방법 뿐 아니라 그녀들의 스타일링 에피소드와 패션 & 뷰티 팁 그리고 라이프스타일까지 풍성하게 담겨 있어 읽는 재미를 더해 주목을 받고 있으며 이 책은 지난 주 교보문고 예술대중문화 분야 예약판매 주간 1위를 차지하며 발간 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또한 가수 김건모 윤도현 오지호 외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우종완, 채한석, 한혜연, 리밍 등의 추천사도 이 책에 대한 기대를 높이고 있다.

출판사 스타일북스는 "쇼핑몰을 함께 운영 할 정도로 패션에 관심이 많은 두 분의 개인적인 추억거리와 그녀들이 가진 소소한 생각들이 담겨져 다채로운 볼거리를 들로 이루어져 있다. 어려운 내용이 아닌 일반인들이 누구나 따라 할 수 있다는 점에서 주목을 받고 있는 것 같다"고 전했다.

(사진=WS Entertainment )

[ⓒ 시사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