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브랜드위원회, 글로벌청년 ‘코리아브랜드 공감’ 확대 위해 현대자동차와 업무협약 체결 백지현 | 2011-04-29 09:50:17 글로벌청소년 코리아브랜드 공감 활동 업무 협약 이번 업무협약으로 국가브랜드위원회는 현대자동차와 함께 글로벌청년들의 사전학습, 현장탐방, SNS 확산 등 코리아브랜드 공감 활동의 활성화를 위한 장을 마련한다. [ⓒ 시사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 1삼성전자·SK하이닉스, 합산 시가총액 1천조원 돌파2美·中정상 국빈방한…29일 한미·11월 1일 한중 연쇄회담3‘먹방 여신’ 쯔양 ‘전참시’에 재출격한다!4‘사당귀’ 전현무, 리얼 ‘하맘’ 사우나 공개한다!5'신인감독 김연경' 필승 원더독스, 지옥 수비 슈지츠 상대로 승리할까?6‘불후의 명곡' 남진, 후배들과 ‘님과 함께’ 특별 무대 펼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