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브랜드위원회, 글로벌청년 ‘코리아브랜드 공감’ 확대 위해 현대자동차와 업무협약 체결 백지현 | 2011-04-29 09:50:17 글로벌청소년 코리아브랜드 공감 활동 업무 협약 이번 업무협약으로 국가브랜드위원회는 현대자동차와 함께 글로벌청년들의 사전학습, 현장탐방, SNS 확산 등 코리아브랜드 공감 활동의 활성화를 위한 장을 마련한다. [ⓒ 시사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 1‘불후의 명곡’, ‘배우 이영애, 불후의 명작’ 편 시청자 찾는다!2‘옥탑방의 문제아들’ 박영규, 낭만 가득한 솔직 입담...70대 핫가이 매력 뽐냈다!3'살림남' 박서진, 생애 첫 '서울패션위크' 초청!4'생일 맞은' 방탄소년단 RM, 서울아산병원·고려대의료원 각각 1억원 기부5'1인당 10만원' 2차 소비쿠폰 지급기준은?6'최악가뭄' 강원 해갈 도움될까…주말 동해안 최대 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