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광역시장 부평구의회 방문

김균희

news25@sisatoday.co.kr | 2010-03-22 18:17:15

시정에 대한 설명과 상호 관심사에 대한 의견 나눠 인천광역시장 부평구의회 방문

[시사투데이 김균희 기자]

부평구의회 이언기 의장은 22일 오전 11시 30분 부평구의회를 방문한 안상수 인천광역시장을 접견하고 상호 관심사에 대한 의견을 나눴다.

이번 부평구의회 방문은 2010년도 군ㆍ구 방문 계획에 따라 오전 10시부터 부평구청을 방문 ‘공무원과의 대화’를 마치고 곧바로 부평구의회를 방문하여 의회 현황에 대한 설명을 듣고 환담하는 자리를 가지게 됐다.

이 자리에서 안상수 시장은 먼저 인천 시정에 대한 설명과 함께 인천 발전을 위해 헌신하고 있는 부평구의회 이언기 의장을 비롯한 전 의원들의 노고에 감사를 표하고 부평구 의회와 인천시가 한마음이 되어 ‘세계일류 명품도시 인천’을 건설하는데 총력을 기울여 줄 것을 당부했다.

이어서 이언기 의장은 “부평의 발전이 인천의 발전을 견인하는 중심도시로 성장해 나갈 수 있도록 변함 없는 관심과 지원을 부탁 드린다”며 “부평구 의원 모두는 내 고장 인천 발전의 성장 동력이 되는데 최선의 노력을 기울여 나가도록 하겠다”고 역설했다.

한편, 이날 접견에서 인천시 측에서는 안상수 시장과 자치행정국장 등 수행간부 4명, 부평구 측에서는 이언기 의장과 박윤배 부평구청장, 손해근 부구청장, 황정수 행정자치위원장, 최용복 도시경제위원장, 권상철, 박창재 의원 등이 참석했다.

[ⓒ 시사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