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의 마지막 밤… YB와 함께 놀자!
김원태
news25@sisatoday.co.kr | 2009-10-20 17:33:17
결성 10년을 맞고 있는 윤도현밴드(YB)는 앨범판매율, 공연관객수, 방송출연횟수 등을 고려할 때 국내 대중음악그룹 중 최정상 그룹이다.
보컬 윤도현, 베이스 박태희, 드럼 김진원, 기타 허준으로 구성됐으며 20~30대 음악적 감성에 부합하는 록음악을 주로 연주해 폭넓은 사랑과 지지를 받고있으며 지난 두 차례의 월드컵 기간동안 ‘오 필승 코리아’, ‘아리랑’, ‘애국가’ 등으로 국민의 염원을 하나로 모으는 중추의 역할을 하며 국민밴드로 거듭났다.
또한 YB는 6개월 동안 전국 32개의 도시를 돌며 순회공연은 물론 문화적인 혜택을 받을 수 없는 지역을 찾아 다니며 장애인과 소년소녀가장 등은 무료로 공연을 관람할 수 있게 하는 등 인간적인 밴드라고 대중에게 알려져 있다.
이런YB가 오랜만에 대형 콘서트로 관객들과 만날 준비를 하고 있다. 우리나라를 넘어 세계로 나아갈 준비를 하고 있는 YB는 10월의 마지막을 부천에서 많은 관객들과 함께하고자 한다.
‘진정한 록의 정신을 온 몸으로 부르짖고 있는 대한민국의 목소리 YB'는 ’09년 여름 미국에서 진행된 세계적인 락페스티벌 ‘Vans Warped Tour’에 대한민국 뮤지션으로 최초로 참가하며 성공적인 세계시장 진출을 알렸다.
이에 오는 31일 열리는 윤도현밴드 부천 콘서트에서는 YB의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동시에 대한민국의 혼을 담아 세계를 향해 날아오르는 YB를 만나볼 수 있을 것이다. 특히 이번 공연은 관객들과 함께 하는 열정적인 무대와 남녀노소 누구나가 함께 할 수 있는 공연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부천공연에서는 LIVE의 열정과 강렬한 에너지를 느낄 수 있을 것이며 팬들이나 YB자신들에게 잊지 못할 큰 선물이 될 것이다.
· 음악적 중심을 잃지 않고 한결같이 크고 작은 무대를 오가며 노래하는 YB!
· 끊임없이 대중과 소통하며 음악이 나아가야 할 방향을 고민하는 YB!
· 세계적인 락페스티벌 Vans Warped Tour에 대한민국 뮤지션으로 최초로 참여한 YB!
일시: 10월 31일 오후 7시 30분
장소: 부천실내체육관
기획: 샤인 ENT& 샤인스타
문의: 1566-0802
금액: VIP: 8만 8천원 / R석: 7만 7천원 / S석: 6만 6천원 / A석: 5만 5천원
김원태 기자
[ⓒ 시사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