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 상반기 베스트 상품 대상
유진희
news25@sisatoday.co.kr | 2009-07-24 16:56:49
유아아동 전문 출판사인 도서출판 지원(지헤의정원, 신원섭 대표)은 영유아기의 아이들이 글로벌 리더로 자랄 수 있는 토양을 제공하기 위해 최고의 도서를 연구개발하고 있다. 또한 [똘망똘망]으로 많은 소비자의 호평을 받고 있는 포에버북스와의 합병을 통하여 혁신적인 유통모델을 마련해 마케팅의 효용성을 높이고 있다.
이번 2009 상반기 베스트 상품대상에 선정된 도서출판 지원의 [오줌싸게 꼬마 그림책]은 간결한 그림을 통해 아이의 창의력과 상상력을 무한하게 키워주며 따뜻한 감성과 자신감을 키워주는 이야기들로 구성되어 있다. 전 60권(양장본 28권, 보드북 32권)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8가지 테마로 아이들에게 꼭 필요한 영역들을 채울 수 있도록 편성되어 있다. 무엇보다 [오줌싸개 꼬마 그림책]이 주목을 받고 사랑을 받는 이유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동물이나 과일, 양말, 팬티, 모자 등 주변의 흥미로운 소재들을 테마에 맞도록 구성하였다는 점이다. 특히 0~5세 아이들이 인지해야할 것들만 모아 아이들의 눈을 즐겁게 하고 스스로 무한한 상상력을 발휘도록 도와주며 다양하고 예쁜 서체를 사용해 아이들의 흥미를 유발한다. 보드북의 경우 모서리를 둥글려 지원의 세심한 배려심을 엿볼 수 있으며 튼튼한 두께감으로 넘겨보기에 쉽고 간편하며 깔끔한 제본부분으로 책을 완전히 펼쳐 넓게 볼 수 있는 것도 영유아기 아이들이 오줌싸개 시리즈를 항시 곁에 두는 이유이다.
이처럼 아이들을 사랑하는 마음을 가장 기본으로 여기는 지원출판사는 이미 약 4000권의 도서(2000set) 금액으로 약 사천만원 어치의 도서를 다문화 가정을 위해 기증한바 있으며 차후 다문화가정의 자녀들을 위하여 지속적인 도서기증과 교육에 힘쓰고자 해 훈훈한 감동을 전해준다.
신원섭 대표는 “아이들의 능력을 믿고 긍정적으로 평가하고 칭찬해주면 믿는 만큼 성장하리라 믿습니다. 앞으로도 믿음과 사랑으로 책을 만들고 아이들이 지혜롭게 자라 자신의 꿈과 희망을 펼쳐나가기를 기원하며 더욱 정성을 다해 책을 만들 것입니다” 라고 전해 도서출판 지원의 성장을 기대해본다.
유진희 기자
[ⓒ 시사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