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티김 신동엽 국민화합걷기 축제 홍보 위원장 맡아
신서경
news25@sisatoday.co.kr | 2008-09-11 17:30:42
국민체육진흥공단과 (사)세계걷기운동본부는 9월 20일(토) 오후 2시에 88서울올림픽 20주년 기념 ‘국민화합걷기축제’를 서울 올림픽공원 평화의 광장에서 개최 한다고"했다.
국민화합걷기축제는 총 3부로 진행된다. 역대 올림픽메달리스트와 시민들이 함께 올림픽공원 내 4Km를 도는 1부 걷기축제, ▲ 2부 인기가수 축하공연, ▲ 도움주신 분들에게 감사패를 증정하는 3부 VIP 리셉션 행사가 펼쳐질 예정이다.
이날 홍보위원장으로 선정된 가수 패티김과 방송인 신동엽은 이번 축제의 범국민적인 지지와 참여를 호소하는 등 앞으로의 홍보 활동에 대한 각오를 밝혔다.
또한 베이징올림픽 펜싱 은메달리스트인 남현희 선수를 비롯한 서울시청 소속 펜싱선수 6명과 베이징올림픽 경보 종목에 출전했던 울산시청 소속 김미정 선수가 홍보대사로 위촉됐다.
참가방법은 대회 공식 홈페이지(www.8811.or.kr)와 롯데홈쇼핑(www.lotteimall.com)홈페이지를 통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고 현장 접수는 롯데백화점(본점, 소공점) 및 롯데마트(월드점), 행사당일 현장에서 실시된다.
참가비는 무료이며 참가자 전원에게는 기념티셔츠와 생수가 제공되고, 참가자중 88명을 추첨하여 롯데백화점 상품권(10만원)을 지급한다.
신서경 기자
[ⓒ 시사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