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11월27일 (금) 17:52 Contact us
 
 
투데이 라이프
 
커뮤니티
 
이색 new
 
스타줌인
 
이벤트
 
자매지 뉴스








배우 이병준

문 대통령 직원과 식사


▒ Home > 스타줌인
 
ㆍ ‘인생앨범-예스터데이’, 공식 포스터 공개!
 
  예스터데이
 

 

[시사투데이 김정훈기자] 11월 6일(금) 밤 11시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MBN 신규 음악 토크쇼 ‘인생앨범-예스터데이’(이하 ‘예스터데이’)가 공식 포스터를 처음 공개했다.

 

이번 공식 포스터에는 MC로 확정된 ‘트로트 여제’ 주현미, ‘원조 한류스타’ 안재욱, ‘워너원’ 출신 가수 김재환이 처음으로 뭉친 모습이 담겨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먼저 주현미는 스탠딩 마이크를 잡고 유쾌한 미소를 지으며 ‘방부제 미모’를 자랑한다. 그 옆에서 김재환은 검정 양복에 통기타를 둘러매며 성숙한 분위기를 풍긴다. 안재욱은 LP판을 들고 호쾌한 미소를 지어보이며 음악 프로그램 MC 느낌을 십분 살린다. 

 

세 사람의 유쾌한 조합과 함께, 포스터 상단에는 ‘오직 당신만을 위한 노래. 인생앨범 예스터데이’라는 문구가 적혀 있어, ‘예스터데이’ 첫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제작진은 “매회 대한민국 레전드 ‘주인공’을 초대해 인생 노래를 들려주는 콘셉트에 맞게, 세대차를 뛰어넘어 전 국민의 마음을 사로잡는 MC를 캐스팅했다. 이들이 회차별 주인공들과 함께 만들어갈 ‘인생 노래’와 ‘인생 토크’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한편 '예스터데이'는 매주 레전드급 주인공을 초대해, 그 사람의 인생을 음악으로 구성하는 신개념 음악 프로그램이다. 해당 주인공의 인생을 노래할 10여 명의 '인생곡 가수들'이 저마다 특별한 라이브 무대로 감동을, 주인공과의 인생 토크로 재미까지 모두 선사한다. 이후 해당 주인공은 인생곡 가수들이 부른 노래 중 가장 마음에 와닿았던 한 곡을 선택한다.

 

MBN '인생앨범-예스터데이'는 오는 11월 6일(금) 밤 11시 첫 방송한다.

 

사진 제공=MBN ‘예스터데이’​ 


[2020-10-29 09:31:38]
이전글 윤주만, ‘달이 뜨는 강’ 캐스팅
다음글 이적, 11월 11일 7년 만에 정규앨범 ‘Trace’ 발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