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08월24일 (토) 10:21 Contact us
 
 
자매지
週刊 시사투데이
 
커뮤니티
 
이색 news
 
스타줌인
 
이벤트
 
투데이 보드








배우 이병준

문 대통령 직원과 식사


▒ Home > 스타줌인
 
ㆍ기안84-헨리, '레벨업' 깜찍한 카메오 출연!  [2019-08-14 08:54:38]
 
  기안84-헨리
 

 

[시사투데이 김현일기자] ‘레벨업’에 기안84와 헨리가 깜짝 등장한다고 해 눈길을 끈다.

 

드라맥스, MBN 수목드라마 ‘레벨업’(연출 김상우/ 극본 김동규/ 제작 iHQ)이 예측 불가능한 스토리 속에서 마지막을 향해 달려가고 있다. 이런 가운데 오늘(14일) 방송 예정인 11회에서 기안84와 헨리가 뜻밖의 카메오 출연으로 극에 활기를 불어넣는다고 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지난 주 방송에서는 회생을 위해 야심찬 신작 준비에 나선 게임회사 조이버스터가 출시를 앞두고 경쟁사 넥바이퍼의 방해 공작으로 한 차례 우여곡절을 겪는 과정이 그려졌다. 대표 안단테(성훈 분)와 기획팀장 신연화(한보름 분), 신입사원 곽한철(차선우 분)은 밤낮없이 뛰어다니며 코딩 전문가 조셉 리(황제성 분)를 섭외, 그의 도움으로 고비를 넘겨 다시 순탄히 신작 출시 준비를 하며 놀라운 열정과 팀워크를 입증했다.  

 

이처럼 긴박한 전개로 극의 분위기가 고조되어 가는 가운데 기안84와 헨리가 깜짝 카메오로 등장한다고 해 호기심을 증폭시키고 있다. 성훈(안단테 역)과의 친분으로 응원 차 촬영장에 깜짝 방문한 이들은 카메오로도 특별 출연하며 안방극장에 신선한 웃음과 훈훈함을 안길 예정이다.

 

특히 기안84와 헨리가 깜짝 등장하는 장면은 극이 막바지를 향해 달려가며 긴장감이 고조되는 상황 속인 만큼, 뜻밖에 등장하는 이들의 존재가 유쾌한 에너지를 전달하며 분위기를 전환할 예정이다. 이에 이들이 출연하는 본방송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가 커지고 있다.

 

성훈과의 의리로 특별 출연해 촬영장에 활기를 불어넣은 기안84와 헨리의 귀여운 활약은 오늘(14일) 밤 11시 드라맥스, MBN 수목드라마 ‘레벨업’ 11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 제공 : iHQ​ 


[2019-08-14 08:54:38]
이전글 ‘황금정원’ 오지은-정영주, 차원이 다른 고단수 악..
다음글 ‘미스터 기간제’, 예측불허 긴장감 속‘2막 관전 포..